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해가뜬다 해가떠!(2) 책 소개
    트롤리 2019. 2. 1. 08:02

    내가 소개하고싶은책 첫번째

    그안의 주옥같은 문장들

    "나와 잘 지내는 연습"

    -김영아 지음

    -14000원





    나는 책을 읽으며 다이어리에 내가 좋아하는 글을 따로옮겨 적는다.


    다이어리를 쓰는것도 좋고 기록하는것도 좋고 나중에 다시볼일이있을지는 모르겠지만 


    다시볼때 그감정도좋고 사실 내글씨가 좋다 못쓰지만 그래도 내 필체가좋다


    이 주제로 글을 쓰기위해서 나의 작년 다이어리를 끄냈다




    아버지가 주신 2018 작년 나의 다이어리 


    그리고 나의 필체 공개 ㅎㅎ

    내게 와닿은 문장들이다 
    다른 사람들도 이글들이 와닿을지 궁금하다.


    오늘 적고싶은건 191p<삶을 긍정한다는것>

    초록의 매시이 그득한, 나는 늘 한여름을 사는것 같다.

    싱그러운 한 여름 안에 사람을 쓰러뜨릴 폭염이 존재하고 있었다.

    당신이 부정적인 에너지가 조금 많은 것 일 뿐이다.

    긍정의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나, 환경,장소 등을 찾아 스스로를 인도해야한다.

    버거운 자신의 일상을 가열차게 살아나간다.

    [가열하다-싸움이나 경기따위가 가혹하고 격렬하다]

    고군분투 하며 살아가는 인간적인 모습.

    자신이 만든 상상과 그림속에서 나 아닌 다른 사람의 모습을 꿈꾸며 스스로 부정하는 일은 끝냈으면 좋겠다.

    ∂나는 현실을 정면 돌파 할 수 있는 것이 곧 젊은이다운, 젊은이만 가질 수 있는 진짜 힘이라고 생각한다.

    ∂아름답지 않고 가진것이 없어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게 주어진 삶을 온몸으로 열심히 살아내는 '영애'씨 처럼 말이다 

    ∂부정하고 좌절하지 않길바란다. 우리가 속한 사회는 그럴지 모르지만 그안에 살고 있는 나의 인생은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고 소중하다.

    ∂지옥같은 삶의 과정을 게임으로 승화시켜 살아가다.




    이렇게 블로그에 옮겨 적으며 다시한번 내머릿속에 담아내니 좋다

    내가 앞으로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 에 대한 

    삶의 지침표같은 문장들

    여러분들도 와닿은 문장들이 있나요? ㅎㅎ




   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됩니다! 가시는길에 힘 한번 주고가세요!

    '트롤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2월6일을 마무리하며,연휴 잘가,,가지마,,  (4) 2019.02.07
    2월2일 오늘도 날이 밝았구나!  (6) 2019.02.02
    해뜬다!해가떠!(1)  (0) 2019.02.01
Designed by Tistory.